Q. 주문한 상품 중에서 일부가 누락되거나 잘못 왔어요!
A. 상품 누락 및 오배송 건
-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받으신 상품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거나 연락주시면 빠른 해결 도와드겠습니다.
- 로그인 > [상품 Q&A] 게시판 > 상품사진 첨부 > 등록
① 택배송장이 보이는 전체 사진
② 박스 내부사진
Q. 택배가 왔는데 상품이 파손됐어요
A. 상품 파손
-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받으신 상품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거나 연락주시면 빠른 해결 도와드겠습니다.
① 택배송장이 보이는 전체 사진
② 파손된 상품사진
③ 박스 내부사진
- 고객센터 문자발송(010-6676-9677) 또는 [상품 Q&A] 게시판으로 올려주시면 원활한 처리 가능합니다.
- 파손된 상품만큼 낱개환불도 가능하오니 먼저 고객센터 연락 후 교환/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.
(1) 로그인 > [상품 Q&A] 게시판 > 파손사진 첨부 > 등록
(2) 로그인 > [주문배송조회] > [교환신청] 또는 [반품신청] 선택 > [상품불량] 선택 및 상세사유 작성 > 반품신청